1. 홈페이지에 업데이트 된 제품들은 재고가 다 있는가요?
네 ..오프라인 매장에는 홈페이지상에 표시 된 재고는 다 있습니다.
브랜드별 공식 홈페이지에 품절 된 상품들도 저희 홈페이지에 주문 가능 한 제품들은 다 준비 되어 있습니다. 걱정 마시고 언제든지 주문 해주세요.
2. 배송은 언제 되나요?
보통 택배 발송은 저녁 7~9시 사이에 택배 기사님께서 수거 해 가십니다. 넉넉 잡아서 오후 6시 전에 결제 확인 되는 제품은 당일 바로 발송 되며 , 기사님이 늦게 수거 해가시는 날은 저녁 9시에 결제 하셔도 그날 발송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럼 바로 다음날에 받을실수 있습니다. (간혹 로젠 택배사의 사정으로 택배 배송이 2틀로 지연 될 수도 있습니다. 최대한 빠른 배송을 추구 하고 있습니다. 소비자의 입장에서 생각 하기 때문입니다.)
3.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 하면 홈페이지 상의 제품들은 전부 착용 가능한가요?
네. 오프라인 매장에는 홈페이지상에 업데이트 안된 제품들 포함해서 더 많은 제품들이 있습니다. (수량이 1장 , 그리고 시즌이 어중간한 제품들은 간혹 홈페이지상에 업데이트를 안하는 제품들도 있습니다.) 언제 든지 방문하셔서 직접 눈으로 보시고 입어 보시고 결정 하세요. 방문 전 예약 전화는 필수 입니다.
4. 브랜드 제품중 몇몇 제품은 왜 없는가요?
저희 Lure at. 은 편집 매장이기에 브랜드 중 매장 컨셉에 맞는 제품들만 바잉을 하고 있습니다.(명확한 기준으로 ..)
브랜드의 시즌 제품중 모든 제품이 입고는 안됩니다. 참고 하시어 저희 Lure at.에 어울리는 제품들만 입고 된다는 점 참고 해주세요.
5. 온라인과 오프라인(매장) 적립금은 동일한가요?
온라인상의 회원과, 오프라인상의 회원은 별개로 분류 하고 있습니다.(신상 문자 발송 및, 이벤트 문자 발송은 동일 합니다.)
당연히 적립도 다르게 진행 되는 부분이며 사용도 별개로 진행됩니다.
온라인 상의 모든 제품은 1% 적립을 원칙으로 하며 , 오프라인(매장)은 현금 3% , 카드 1% 적립을 원칙으로 합니다.
온라인 상의 적립금을 오프라인에서 사용 불가 하며 , 반대로 오프라인에서의 적립금을 온라인에서도 사용 불가 한점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6. 적립금 지급은 언제 되나요?
제품을 받으신 후에 구매 확정을 클릭 해주셔야 적립금이 지급 됩니다. 꼭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세일 제품은 적립이 안되는 점도 참고 하세요.
7. 제품을 받았는데 제품에서(의류 및 기타 전 제품) 향초,은은한 커피향 같은 냄새가 납니다. 어떻게 된건가요?
오프라인 매장에 디피가 되어 있던 제품 (진열장에 진열되어 있는 상품 포함) 상에는 매장의 방향제 (블루마운틴 커피향)의 냄새가 은은하게 베겨 있습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하시는 분들은 쇼핑백에서도 매장 방향제 냄새가 난다고 하시는 분들도 많으십니다.(손님들께서는 그것을 루어엣 향 이라고 얘기 하시는 분들이 많으십니다.)
제품을 받아 보셨을때 향초 , 은은한 향이 나는건 바로 이 방향제 냄세이며 , 절대 착용했던 향수 및 화장품 냄새가 아니니 오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새제품으로 배송이 된 경우는 냄새가 안베겨 있으니 걱정 안하셔도 될듯합니다. 포장된 새제품이 없으시에는 매장에 진열 되어 있는 상품을 재포장 해서 보내 드린것이니 이점 오해 마시길 바랍니다.
(혹시나 향이 싫으신분들은 세탁을 하시게 되면 안나는 부분이니 걱정을 안하셔도 됩니다.)
8. 교환 및 반품은 어떻게 진행 되는가요?
제품 구매 시 상품란 밑 부분에 명시된 교환 , 반품 건 규정내에 적합한 부분에서만 모두 진행합니다. ( 제품 구매 전 꼭 시간을 내어서 읽어 보시길 바랍니다.) 교환,반품이 안된다고 명시 된 제품은 동의를 하시고 구매 하셨기에 그 어떤 부분에서도 안된다는 점 꼭 참고 해주세요.
9. 세일 상품 구매는 교환, 반품이 절대 안되는가요?
네. 세일 상품은 필수 옵션에 교환.환불 절대 불가를 동의 하시고 구매 하셨기에 그 어떠한 경우에도 교환,반품은 안됩니다. 제품에 대해서 궁금하신점은 구매 하시기전 전화로 충분히 상담 후 결정을 꼭 하시길 바랍니다. (세일을 하여 가격대가 저렴 하다고 막 지르지 마시고 과연 이 제품이 나에게 어울리는가를 생각을 해보시고 합리적인 소비를 하시길 바랍니다.) 오프라인 매장에 오셔서 입어 보시고 구매 하시는게 제일 확실한 방법입니다.
10. 주문을 했는데 왜 자동 취소가 되는가요?
제품이 품절이 되어서 취소가 된 경우라면 개별 적으로 연락을 해드립니다. 하지만 블랙리스트 에 올라 가 있는 고객이라면 모든 주문이 자동 취소 됩니다.
*블랙리스트 - 제품을 3번 구입 후 연속으로 3번 환불 하신분들.. 제품 구매후 항상 개별 연락을 드려서 사이즈 확인을 하고 제품을 보내 드립니다. 하지만 연속 3번 환불 처리를 원하시는 분들은 구매 의사가 없다는 판단하에 자동으로 블랙리스트에 올라 갑니다. 그러면 그 후 모든 주문시 자동 취소 됩니다. 따로 연락도 안가는 점 참고 하세요. (2번 환불 후 3번째 구매완료 하시면 다시 원상태로 돌아 옵니다. 총3번이 아닌 연속 3번 ,아주 여러번 구매 하시다가 3번 연속 환불 처리 하시면 블랙 리스트 올라 가오니 신중한 선택 및 구매 부탁 드립니다. 인터넷 구매시 환불은 당연한 소비자의 권리 라고 생각 합니다. 하지만 그 좋은 제도를 악이용 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모든 제품 소량 판매를 하는 저희로써는 이런 부분 때문에 다른 고객분들이 구매를 못하는점을 방지 하기 위해서 입니다. 환불처리는 이유를 묻지도 않고 100%로 처리 해드립니다. 하지만 버려지는 택배 박스,그리고 택배비가 아까운 점도 한번 더 생각해 보시길 바랍니다.)
11. 비회원 주문시 택배 조회는 어떻게 하는가요?
비회원으로 구매시 꼭 주문번호 13자리 숫자 를 메모 해두셔야 합니다. 그래야 택배 조회가 가능합니다. (택배는 항상 주문 그 다음날 받아 보시기에 귀찮으시면 메모 안해두셔도 됩니다.) 하지만 꼭 조회를 해봐야 겠다라고 생각 하시는 분들은 꼭 주문번호 13자리 메모 하세요. !!!
12. 모바일 구매는 안되는 건가요?
홈페이지 개발 당시 모바일 카드 결제는 일부러 지원이 안되게 제작 하였습니다. (가격대가 있는 제품들 이기에 모바일 기기 보다는 꼭 컴퓨터로 자세히 보시고 신중하게 구매 하시길 바라는 마음 때문입니다. 저 또한 인터넷 쇼핑중에 10만원 이상의 제품들은 무조건 컴퓨터를 통해서 확인을 하고 결제를 하기때문입니다.) 모바일 결제는 카드 X , 계좌 이체 O 이렇습니다. 카드 결제 및 페이 결제를 원하시는 분들은 무조건 컴퓨터에서 주문 부탁 드립니다. (네이버 스토어 쇼핑을 통해서는 모바일 결제가 전부 가능 하십니다. 네이버 검색시 루어엣 쇼핑으로 구매 가능 하세요.)
* 모든 주문이 들어 오면 항상 사이즈 확인차 고객분들에게 직접 전화를 드립니다. 표시 된 제품 사이즈 표랑 착용시 느끼는 사이즈는 다르기 때문입니다.
간혹 주문 하신 사이즈랑 , 통화후 고객분의 사이즈랑 안맞으시면 제가 생각 하는 사이즈에 맞게 보내 드립니다. (사이즈 실패로 교환 환불이 되는 점은 참 안타까운 점입니다. 고객님의 시간과 택배비 손실이기에 최대한 사이즈 실패 없이 객관적인 입장으로 쇼핑 하실수 있게 도움을 드리고 싶습니다.)
참고 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