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re at.

MAGAZINE B- Issue No. 51 Mr porter

twitter facebook
가격/적립금 실시간계산을 위해서는 이 코드가 필요합니다.
세계 최초의 브랜드 다큐 멘터리 매거진 
제이오에이치의 관점에서 전세계 모든 브랜드중 하나를 선정 하여 각 월에 한호씩 발행 
광고가 없는 매거진 이며 과월호 라는 개념이 없음, 브랜드 소개가 주 목적이기에 모든 호를 구매 가능
51호 미스터 포터
어느덧 가을을 지나 아침저녁으로 겨울이 문턱에 왔음을 느끼는 요즘입니다. 이미 겨울옷을 구매하기 시작한 분도 적지 않을 거라 생각합니다. 쇼핑을 하기 위해 백화점에 가기도 하고, 브랜드의 부티크 매장을 찾기도 하며, 온라인 쇼핑을 즐기는 이도 있습니다.
2011년 영국에서 문을 연 미스터포터 Mr. Porter는 남성 전문 온라인 쇼핑 서비스입니다. 2000년 설립해 ‘온라인 쇼핑’의 새로운 전기를 마련한 바 있는 여성 전문 쇼핑 사이트 네타포르테 Net-a-Porter가 선보인 남성 버전입니다. 네타포르테가 기성복을 뜻하는 프랑스어 ‘프레타포르테 pret-a-porter’와 인터넷을 의미하는 ‘net’의 조합인 만큼 온라인 쇼핑을 향한 비즈니스임을 엿볼 수 있는데, 미스터포터 역시 같은 선상에 놓여 있습니다. 미스터포터는 설립한 지 5년이라는 짧은 시간 안에 자신의 존재감을 강하게 드러내고 있습니다. 현재 역사가 오래된 대형 백화점이나 유명 패션 매체와 어깨를 견줄 만큼 영향력을 갖춘 미스터포터는 쇼핑업계에서 여성 패션에 비해 덜 주목받던 남성의 영역을 대등한 수준으로 끌어올리는 데 일조하고 있죠. 미스터포터는 가격 경쟁을 통한 저가 제품 위주의 일반 온라인 쇼핑업체와 달리, 럭셔리 브랜드를 온라인으로 끌어들이고 있습니다. 사이즈나 질감을 바로 확인하기 어려운 온라인 특성상 고가 제품은 오프라인 매장에 비해 구매력이 낮을 수밖에 없지만, 미스터포터는 세계 유수의 럭셔리 브랜드와 협업해 미스터포터를 위한 한정 상품까지 출시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스트리트 브랜드나 신진 디자이너의 작업 또한 자신들의 컬렉션 안에 입점시킴으로써 다양한 상품군을 형성하는데, 미스터포터가 보여주는 이러한 강력한 관점은 그들만의 일하는 방식에서 기인합니다.
네타포르테와 미스터포터 설립자인 나탈리매스넷Natalie Massenet은 유명 패션 잡지 에디터 출신으로, 미스터포터 역시 설립 초기부터 남성 패션 분야 에디터들로 구성한 에디토리얼팀과 바이어로 구성한 커머셜팀의 완벽한 조화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예컨대, 콘텐츠팀과 마케팅팀 그리고 바잉팀 일원은 주요 패션쇼에 동행하며 동시에 기획을 하게 됩니다. 이 과정에서 입점하려는 특정 제품이나 디자이너를 발견하면 구매와 연동한 관련 기사를 작성하는 것이죠. 미스터포터가 발행하는 미디어를 통해 남성 소비자의 특성을 고려한 ‘특정 아이템을 입는 다섯 가지 방식’ 등의 기사로 ‘쇼핑의 맥락’을 짚어주는 게 일례입니다. 담당자들은 누군가가 일방적으로 어딘가에서 찾아온 상품을 주며 “잘 포장해서 기사 써봐”라고 하는 일이 없다고 말합니다.
나탈리 매스넷은 미스터포터 설립 당시 이렇게 발표한 바 있습니다. “앞으로 5년 후에는 이런 형태가 어디에나 존재할 겁니다. 미디어 회사는 리테일러가 될 것이고 리테일러들은 미디어가 될 거예요. 이는 피할 수 없는 흐름입니다.” ‘콘텐츠’의 중요성을 모르는 이는 거의 없을 겁니다. 브랜드를 기획하는 사람들 입에선 언제나 그 단어가 오르내리겠지요. 그러나 정작 브랜드를 론칭하고 운영을 시작하면 콘텐츠는 보조 수단으로 자리하게 됩니다. 미스터포터가 보여주는 콘텐츠와 리테일 간의 균형은 모든 분야에서 비즈니스가 나아가야 할 방향을 보여주기에 충분합니다. 이를 통해 미스터포터는 단순히 유행을 따라가는 대신 ‘미스터포터 스타일’을 완성해가고 있습니다. 그들이 말하는 ‘스타일을 위한 종착점(destination for style)’으로서 말이죠.
JOH & Company , 170 X 240mm , 138쪽
(소장가치가 뛰어난 매거진, 책을 많으 읽으셔서 좋은 정보를 습득 하시길 바랍니다.)


판매가:13,000
적립금 : 130
브랜드 : Magazine b
수   량 : 품절
상품보관함에 담기

배송/반품/환불정보

*부산과 가까운 지역에 계신 분들이면 꼭 매장에 방문하셔서 모든 제품을 피팅 및  손으로 직접 만져 보시고 구매 하시길 권해 드립니다. 사진상으로 보는제품과 실제 제품은 차이가 날수 있기 때문입니다.  매장 방문 전 꼭 사전 연락 해주세요.  사전 예약제로 운영 합니다. 
070-8761-2113

교환 및 반품규정

제품 수령후  7일이내 교환 및 환불 가능 
수령한 날짜로부터 2일 이내에 게시판 또는 전화접수(070-8761-2113 , 오후 2시~11까지 운영) 하셔야 하며
7일 이내로 상품이 Lure at.(부산 남구 대연3동 60-12번지 Lure at.)으로 꼭 도착해야 합니다.
*교환 및 반품은 1회 가능하며 , 날짜 초과시 안되는점 꼭 유의 해 주세요.
(소량 판매를 원칙으로 하기에 제품 수급을 위해서 꼭 유의 해주시길 바랍니다.)

교환, 반품 배송비 안내

교환이나 반품하실 제품과 함께 택배비 선불 결제후 4000원(간혹 사이즈가 큰 제품은 5000원)을 동봉, 박스에 포장하여 택배을 이용하셔서
Lure at. 주소(부산 남구 대연3동 60-12번지 Lure at.)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교환, 반품 불가한 경우

상품 수령 후 7일이 경과한 경우 교환/반품 불가.
상품의 박스와 택, 상품구성의 일부 등이 훼손, 제거되었을 경우 교환/반품 불가.
개봉, 착용만으로 상품의 가치를 상실하게 되는 제품 교환/반품 불가.
세일, 이벤트 상품은 날짜와 관계없이 교환/반품 불가.
상품정보란에 제품 특성상 교환 , 환불 유의 문구 제시된 제품 불가.
상품을 착용한 흔적 또는 냄새(땀, 향수)가 나는 경우 교환/반품 불가.
어떠한 상황(최초 불량 유무)이라도 상품을 세탁하거나 수선, 수리를 한 경우 교환/반품 불가.
신발의 바닥 오염 (집안에서 신었더라도 오염 발생시) 불가능
고의적으로 상품을 손상 시 택배비와 상품의 가격을 500% 청구합니다. (배송전 검품 후 제품 사진 찰영후 보관)
사전 접수(게시판,전화 접수) 없이 일방적으로 보낸 상품은 다시 반송 처리 됩니다.

적립금 안내

제품 수령후 꼭 구매 확정을 클릭 해 주셔야 적립이 됩니다. 세일 제품을 적립이 안됩니다. 참고 하세요.

환불 안내 

현금결제시 환급 받으실 계좌번호,은행명,금액 ,성함, 연락처 메모를 제품에 꼭 동봉 하여 보내 주세요. (메모가 없을 시 환불 불가)

무통장 결제 안내

무통장 주문 시 24시간내에 결제가 이루어 지지 않을 경우 주문이 자동취소 되오니 유의 바랍니다.
예금주 : 최홍석 [ 기업은행 - 07087612113 ] 

배송 안내

10만원이상 구매 시 배송료는 무료입니다.  
10만원이하 구매 시 (전국지역) 4000~6000 원의 배송료가 추가 됩니다.(제주, 산간지역 추가비용 발생)
(여러 상품을 묶음 주문 후 일부 제품의 품절로 인하여 구매 금액이 10만원 미만으로 차감될 경우에 무료배송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배송기간은 제품 입금확인 후 1일~4일 정도가 소요되며 지연 시 전화 또는 문자안내 해 드립니다.
*평일 오후 5시 토요일 오전 12시 까지 입금 확인이 되어야 하며, 당일 재고가 있는 품목에 한해 순차적으로 당일 발송 처리 합니다.
오프라인 매장과 같이 운영 하기에 구매 순으로 처리 되며 부득이하게 주문 취소가 될 수도 있습니다.




Q&A(0)



Delivary
Bank
  • 기업은행
  • 계좌주: 최홍석
  • 계좌번호: 기업은행 070-8761-2113
Message Send

메세지를 입력하시면
관리자에게 쪽지발송
Lure at. | 부산광역시 남구 대연3동 60-12번지 | 전화번호: 070-8761-2113 | 사업자등록번호: 617-27-39654 | 대표자 : 최홍석 | schsb2@naver.com
통신판매사업자: 2013-부산남구-01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