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re at.

MAGAZINE B- Issue No. 49 Netflix

twitter facebook
가격/적립금 실시간계산을 위해서는 이 코드가 필요합니다.
세계 최초의 브랜드 다큐 멘터리 매거진 
제이오에이치의 관점에서 전세계 모든 브랜드중 하나를 선정 하여 각 월에 한호씩 발행 
광고가 없는 매거진 이며 과월호 라는 개념이 없음, 브랜드 소개가 주 목적이기에 모든 호를 구매 가능
49호 Netflix  (넷플릭스)
최근 콜롬비아의 마약 카르텔 관련 실화를 다룬 <나르코스>라는 TV 시리즈를 휴대폰과 TV로 봤습니다. 그리고 미국 어느 시골에서 벌어진 초현실적 이야기를 그린 <기묘한 이야기>를 노트북으로 시청 중입니다. 모두 넷플릭스를 통해서 보고 있지요. 독자 여러분은 어떤 드라마와 영화를 보나요? 또 일주일에 TV는 얼마나 시청하나요? 예전에는 드라마를 보기 위해 온 가족이 TV 앞에 모이고, 손꼽아 기다리던 영화의 개봉에 맞춰 극장 가는 날을 잡으며 설레던 기억이 납니다. 이제는 내가 필요한 시간에 원하는 콘텐츠를 볼 수 있는 방법이 다양하기에 그런 기억은 그야말로 과거의 추억으로만 남게 됐습니다. 넷플릭스는 이 같은 오늘날의 시청 형태에 맞게 동영상 콘텐츠를 온라인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인데, 이들의 등장이 콘텐츠 유통과 엔터테인먼트 산업에 새로운 국면을 초래하고 있습니다. 
넷플릭스의 공동 창업자 리드 헤이스팅스와 마크 랜돌프는 1997년 실리콘밸리에서 우편 배송을 통한 DVD 대여업을 시작했습니다. 자사 로고를 새긴 빨간 봉투에 담아 편당이 아닌, 월 정액제를 도입해 인기를 끌었죠. 당시 시장을 선점한 거대 경쟁 업체가 있었지만 빠른 회전율과 저가 정책이 좋은 결과를 가져왔고, 창업한 지 10년이 지나면서 넷플릭스는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로 사업에 큰 변화를 줍니다. 우편 배송이 아닌 인터넷으로 고화질의 동영상 콘텐츠를 마음껏 시청할 수 있게 된 것. 역시 저렴한 월 정액제로 말이죠. 거기에 자체적으로 제작해 첫선을 보인 TV 시리즈 <하우스 오브 카드>는 공전의 히트를 기록하며 넷플릭스의 위상을 새로 정립하게 만들었습니다. 방송국도, 콘텐츠 전문 제작 스튜디오도 아닌 콘텐츠 유통업체가 보여준 모험이자 혁신이었습니다.
넷플릭스는 빠른 동영상 로딩 기술과 다양한 콘텐츠 그리고 사용자 개인의 취향을 분석해 추천하는 알고리즘등 경쟁 업체에 비해 많은 기술적 장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월별 정액 결제를 통한 콘텐츠 무한 제공과 10여 부 작으로 이루어진 오리지널 콘텐츠의 전편 동시 독점 공개 그리고 북남미와 서유럽 일부에 머무르던 서비스 범위를 올해 초부터 전 세계 거의 모든 지역으로 일괄 확장하는 등 ‘콘텐츠 유통’의 역사를 새롭게 써 내려가고 있습니다. 이처럼 넷플릭스의 실험적 도전으로 변하고 있는 영상 콘텐츠의 소비 문화에 대해 전문가들은 “시청 주권이 제공자가 아닌 사용자에게 넘어가고 있다”고 말합니다. 
넷플릭스는 다양한 기기에 최적화된 동영상을 제공하기 위해 최고 기술을 보유하고 있지만, 특히 TV를 주목합니다. ‘개인이 콘텐츠를 보기 위한’ 최고의 기기라는 것이죠. CEO 리드 헤이스팅스는 인터뷰에서 넷플릭스로 인한 시청 형태의 특성에 대해 “사실 책이나 잡지와 비슷하다고 보면 됩니다. 보고 싶을 때 보고, 보고 싶은 부분을 개인이 선택해 보니까요. 우리는 TV를 책이나 잡지 같은 아주 전통적인 매개체로 변화시켜 사용자에게 통제권을 넘겨주는 셈입니다”라고 말합니다.
흔히 새로운 기기와 기술이 등장함에 따라 기존 물건이나 형태는 사라질 것이라고 말합니다. 그러나 인간의 오랜 행동이 반영된 기존의 발명은 쉽게 사라지지 않습니다. 오히려 대상에 대한 재정의를 통해 새로운 비즈니스로 탄생시키는 사례를 종종 목격하게 됩니다. 사람들은 이를 ‘혁신’이라 칭하고요. 이제 넷플릭스가 재정의하는 TV 그리고 콘텐츠 유통의 미래를 주목해야 할 때입니다. 우리 삶 곳곳에서 재정의되고 있는 현상들과 함께 말이죠.
JOH & Company , 170 X 240mm , 132쪽
(소장가치가 뛰어난 매거진, 책을 많으 읽으셔서 좋은 정보를 습득 하시길 바랍니다.)

판매가:13,000
적립금 : 260
브랜드 : Magazine b
수   량 : 품절
상품보관함에 담기

배송/반품/환불정보

*부산과 가까운 지역에 계신 분들이면 꼭 매장에 방문하셔서 모든 제품을 피팅 및  손으로 직접 만져 보시고 구매 하시길 권해 드립니다. 사진상으로 보는제품과 실제 제품은 차이가 날수 있기 때문입니다.  매장 방문 전 꼭 사전 연락 해주세요.  사전 예약제로 운영 합니다. 
070-8761-2113

교환 및 반품규정

제품 수령후  7일이내 교환 및 환불 가능 
수령한 날짜로부터 2일 이내에 게시판 또는 전화접수(070-8761-2113 , 오후 2시~11까지 운영) 하셔야 하며
7일 이내로 상품이 Lure at.(부산 남구 대연3동 60-12번지 Lure at.)으로 꼭 도착해야 합니다.
*교환 및 반품은 1회 가능하며 , 날짜 초과시 안되는점 꼭 유의 해 주세요.
(소량 판매를 원칙으로 하기에 제품 수급을 위해서 꼭 유의 해주시길 바랍니다.)

교환, 반품 배송비 안내

교환이나 반품하실 제품과 함께 택배비 선불 결제후 4000원(간혹 사이즈가 큰 제품은 5000원)을 동봉, 박스에 포장하여 택배을 이용하셔서
Lure at. 주소(부산 남구 대연3동 60-12번지 Lure at.)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교환, 반품 불가한 경우

상품 수령 후 7일이 경과한 경우 교환/반품 불가.
상품의 박스와 택, 상품구성의 일부 등이 훼손, 제거되었을 경우 교환/반품 불가.
개봉, 착용만으로 상품의 가치를 상실하게 되는 제품 교환/반품 불가.
세일, 이벤트 상품은 날짜와 관계없이 교환/반품 불가.
상품정보란에 제품 특성상 교환 , 환불 유의 문구 제시된 제품 불가.
상품을 착용한 흔적 또는 냄새(땀, 향수)가 나는 경우 교환/반품 불가.
어떠한 상황(최초 불량 유무)이라도 상품을 세탁하거나 수선, 수리를 한 경우 교환/반품 불가.
신발의 바닥 오염 (집안에서 신었더라도 오염 발생시) 불가능
고의적으로 상품을 손상 시 택배비와 상품의 가격을 500% 청구합니다. (배송전 검품 후 제품 사진 찰영후 보관)
사전 접수(게시판,전화 접수) 없이 일방적으로 보낸 상품은 다시 반송 처리 됩니다.

적립금 안내

제품 수령후 꼭 구매 확정을 클릭 해 주셔야 적립이 됩니다. 세일 제품을 적립이 안됩니다. 참고 하세요.

환불 안내 

현금결제시 환급 받으실 계좌번호,은행명,금액 ,성함, 연락처 메모를 제품에 꼭 동봉 하여 보내 주세요. (메모가 없을 시 환불 불가)

무통장 결제 안내

무통장 주문 시 24시간내에 결제가 이루어 지지 않을 경우 주문이 자동취소 되오니 유의 바랍니다.
예금주 : 최홍석 [ 기업은행 - 07087612113 ] 

배송 안내

10만원이상 구매 시 배송료는 무료입니다.  
10만원이하 구매 시 (전국지역) 4000~6000 원의 배송료가 추가 됩니다.(제주, 산간지역 추가비용 발생)
(여러 상품을 묶음 주문 후 일부 제품의 품절로 인하여 구매 금액이 10만원 미만으로 차감될 경우에 무료배송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배송기간은 제품 입금확인 후 1일~4일 정도가 소요되며 지연 시 전화 또는 문자안내 해 드립니다.
*평일 오후 5시 토요일 오전 12시 까지 입금 확인이 되어야 하며, 당일 재고가 있는 품목에 한해 순차적으로 당일 발송 처리 합니다.
오프라인 매장과 같이 운영 하기에 구매 순으로 처리 되며 부득이하게 주문 취소가 될 수도 있습니다.




Q&A(0)



Delivary
Bank
  • 기업은행
  • 계좌주: 최홍석
  • 계좌번호: 기업은행 070-8761-2113
Message Send

메세지를 입력하시면
관리자에게 쪽지발송
Lure at. | 부산광역시 남구 대연3동 60-12번지 | 전화번호: 070-8761-2113 | 사업자등록번호: 617-27-39654 | 대표자 : 최홍석 | schsb2@naver.com
통신판매사업자: 2013-부산남구-0197